나훈아 - 영영 (가사)



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 

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 

어떻게 잊을까 어찌 하면 좋을까 

세월 가도 아직 난 너를 못 잊어 하네 


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 

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 

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 

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 


잊으라 했는데 잊어 달라 했는데 

그런데도 아직 난 너를 잊지 못하네 

아직 나는 너를 사랑하고 있나봐 

아마 나는 너를 잊을 수가 없나봐 


영원히 영원히 네가 사는 날까지 

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 

아니 내가 죽어도 영영 못 잊을 거야


블로그 이미지

다송단지

,